존경하는 한인 회원 여러분
우리 재일본규슈한국인연합회가 창립된지 7년이 되었고 2019년 7월부터는 8년 차로 접어들게 됩니다. 뉴커머(신정주자)로서 민단에 비하면 아주 미약한 출발로 낯선 일본 땅에서 열심히 일구어서 재일본한국인(총) 연합회가 20년을 맞이하고 규슈에서 8년을 맞이하면서、한인들의 결속과 많은 교류를 통하여 정보를 교환하고 이로 말미암아 사업의 번영을 추구하고자 규슈 지역의 한인정보지 창간및 홈페이지 개설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처음은 후쿠오카 중심의 한국인 연합회이지만 이 기회를 발판으로 규슈 전 지역의 한인사회가 더욱 활성화되는 기폭제가 되기를 염원하는 바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주 후쿠오카 대한민국 총영사관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으로 그 위상은 날로 더해가고 있으며 그로 인한 많은 한인 회원분들의 즐거운 봉사활동도 그 수가 날로 많아지고 있습니다.
결국은 우리가 함께 한인들의 권익과 번영을 위하여 길잡이가 되고 또한 향수를 달래는 회원님들의 길잡이가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후쿠오카 중심의 규슈 한인회가 아닌, 규슈 전 지역의 우리 한인들을 찾아내어 함께하며 규슈 각 지역의 각 현 단위의 한인회 창립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규슈 8개 현의 한인회 창립과 더불어 규슈가 함께하는 규슈 한국인 연합회로 성장되어야 진정한 재일본규슈한국인연합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그 옛날부터 정착해 오신 민단 선배님들의 노고를 함께 되새기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한 권의 정보지로 함께 대화거리가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대화를 통한 신구 일본 정주자들의 결속은 또 다른 나라의 구성원 속에서 한인들의 발전을 기약하게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2001-2019 haninhe.com. All Right Reserved.

문의하기

이메일을 보내 주시면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보내는 중입니다..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