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일본한국인연합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Call us: (03) 5286-6485

Total 1

koochul.jpg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8대 한인회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구 철입니다.

한인회가 결성된지 어언 16년에 접어들었습니다.
그동안 여러 어려움속에서도 많은 분들의 봉사와 희생과 협력이 있었기에 오늘의 한인회가 존재하고 있다고 봅니다.
전 그런 많은 분들이 닦아온 토대 위에서 보다 발전하는, 보다 미래 지향적인 한인회를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제일 먼저 한인회 내부의 힘을 하나로 모으고자 합니다.
한인회란, 서로 힘들때와 아플때, 또한 기쁠 때, 서로 의지하고 협력하는, 그런 단체가 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그런 모습을 만들기 위하여 저희 한인회가 선도적 역할을 하겠습니다.

두번째는 각 지역 한인회와 협력하여 발을 맞춰 나가겠습니다.
그 동안 여러가지 지역적인 문제로인해 연대가 쉽지 않았지만, 앞으로는 서로 자주 만나서 한인사회의 현재와 미래를 논의하고 함께 연대해서 재일한국인들의 밝은 미래를 만드는데 함께 힘을 합치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각 단체와 손을 잡고 한일간의 화합의 역할을 하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오랜세월 교민들의 권익옹호에 앞장서온 민단의 선배님들과 뉴커머의 각 단체와 함께 힘을 합쳐 나가겠습니다.
아직까지 경색되어 있는 한일간의 정치 문제와 근래에 헤이트 스피치로 대표되는 재일한국인들의 어려움을 이겨내기 위해, 
기존의 각 단체들과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현상황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열려있는 한인회! 가까이있는 한인회!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일본한국인연합회
회 장 구  철





기업/개인 회원가입 절차 및 안내 | 한인회 회칙 | 찾아오시는 길
〒169-0072東京都新宿区大久保 2-1-8 プラザ新大樹ビル本棟 408号 TEL:(03)5286-6485 FAX:(03)5286-6486